알 뜰 폰
미 디 어
I   C   T
선도기업

MVNO(U+알뜰모바일)사업과 LG U+의 미디어/ICT서비스를 지원하는 전문기업입니다.

스크롤

회사소개

미디어로그 소개

MVNO

기존 통신사의 통신비 거품을 없애,
LTE 서비스를 합리적인 요금으로 제공합니다.
LGU+와 동일한 LTE 품질을 제공하며 실속있는 상품으로 통신비를 절약해드립니다.
다양한 최신 LTE폰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알뜰한 유심 요금제로 실속있는 통신 문화를 선도합니다.

MEDIA

LG U+ IPTV, 모바일 콘텐츠의 디지털 변환, 메타정보, 노출 편성, 콘텐츠 프로모션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IPTV 양방향 서비스, 모바일 앱(APP), 통화 편의 서비스 운영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방송채널사업으로 <더라이프>, <더드라마> 채널운영과 극장, IPTV,모바일 등 다양한 플랫폼을 대상으로 영화를 중심으로 한 미디어콘텐츠의 수입, 투자, 디지털배급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ICT

UI부터 서버 구축에 이르는 ICT 기술 토탈 라인업을 구축하고 있으며 U+ 통신 플랫폼에서 최고의 모바일 서비스를 기획 운영합니다.

미디어로그 소개
회사명 ㈜미디어로그
설립년월 2000년 3월
대표이사 임장혁
매출 2,021억(2019년 기준)
본사위치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16(상암동) LG유플러스
사업분야 알뜰폰(MVNO) : U+알뜰모바일  |  미디어 서비스(VOD제작/편성/프로모션)  |  모바일 서비스 (LG U+ 서비스 운영)  |  ICT 기술(Consulting, R&D, Solution, SI, SM, UI Design)  | 영화 콘텐츠 디지털 플랫폼 유통  | 방송채널사업: theLIFE / THE DRAMA 

회사 연혁

2020
  • 12월 <더드라마> 채널 개국
  • 07월 방송채널사업 개시 <더라이프> 채널 개국
  • 02월 영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짐승들>
2019
  • 12월 영화 <감쪽같은 그녀>
  • 10월 U+알뜰모바일 가입자 ’50만’ 돌파
  • 07월 영화 <나랏말싸미>
  • 05월 영화 <악인전>
  • 02월 영화 <기묘한 가족>
2018
  • 12월 영화 <도어락>
  • 12월 U+알뜰모바일 가입자 '40만'돌파
  • 02월 영화 <리틀 포레스트>
  • 02월 영화 <커뮤터>
  • 01월 U+알뜰모바일 가입자 ‘30만’돌파
2017
  • 11월 영화 <기억의 밤>
  • 06월 영화 <박열>
2016
  • 06월 U+알뜰모바일 가입자 ’20만’돌파
  • 02월 영화 <동주>
  • 01월 영화 <셜록:유령신부>
2015
  • 03월 영화 <이미테이션게임>
  • 01월 U+알뜰모바일 가입자 ’10만’ 돌파
2014
  • 07월 U+알뜰모바일 사업 개시
  • 06월 U+ 영화월정액(SVOD 플랫폼) 운영
2012~2000
  • 2012년 ㈜미디어로그로 사명변경
  • 2010년 LG U+ 그룹웨어(ON-NET21)론칭
    U+Box 등 LG U+ 서비스 및 플랫폼 개발/운영
  • 2007년 LG IPTV VOD 콘텐츠 소싱/편성/운영
  • 2002년 천리안 서비스 인수
  • 2000년 ㈜데이콤멀티미디어인터넷 설립 (LG인터넷 인수)

CI소개

미디어로 대화합니다.

미디어로그는 '늘 미디어를 꿈꾸고 미디어로 대화하겠다'는 미디어콘텐츠 전문기업으로서의 한결같은 마음을 이름에 담았으며, 기업의 심볼인 '미디어 대화상자'를 시각적으로 표현하여 '생각과 상상, 대화가 넘치는 즐거운 세상'을 고객과 함께하고자 합니다.

영문
국문

LG Way 및 비전

LG Way

시장선도기업으로 가는 길 LG Way, 고객을 만나는 가장 바른 길입니다.

LG Way 는 LG임직원의 사고 및 행동기반으로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 존중의 경영’을 LG의 행동방식인 ‘정도경영’으로 실천함으로써 LG의 비전인 ‘일등LG’를 달성한다는 것입니다.

일등LG
비전
일등LG
행동방식
정도경영
경영이념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인간존중의 경영

시장선도기업으로 가는 길 LG Way, 고객을 만나는 가장 바른 길입니다.

LG Way 는 LG임직원의 사고 및 행동기반으로 경영이념인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인간 존중의 경영’을 LG의 행동방식인 ‘정도경영’으로 실천함으로써 LG의 비전인 ‘일등LG’를 달성한다는 것입니다.

일등LG일등LG

경영이념

LG의 경영이념은 기업활동의 목적으로서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회사운영원칙으로서 ‘인간존중의 경영’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구성원의 창의성과 자율을 존중하는 LG유플러스 입니다.

일등LG

LG의 경영이념은 기업활동의 목적으로서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와 회사운영원칙으로서 ‘인간존중의 경영’입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구성원의 창의성과 자율을 존중하는 LG유플러스 입니다.

일등LG일등LG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함으로써 고객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는 기업활동의 목적

고객중시

경영의 출발점이 되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한다.
항상 최종 소비자관점을 중시하여 판단하고 평가한다.

실질적 가치제공

고객의 잠재된 요구까지도 한발 앞서 찾아낸다.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혁신을 통한 창조

기존의 틀을 깨는 차별화 된 아이디어를 창출한다.

인간존중의 경영

구성원의 창의성과 자율을 존중하고 성과주의 경영을 통해 개개인의 능력을 최대한 개발하고 발휘할 수 있도록 하는 기업 운영에 관한 원칙

창의 · 자율

고정관념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생각과 시도를 추구한다.
자기책임과 권한에 따라 주인의식을 가지고 일한다.

인간중시

개개인의 인격과 다양성을 존중한다.
고객가치창출의 원천인 구성원을 가장 중요한 자산으로 여긴다.

능력개발 및 발휘 극대화

스스로 세계 최고가 되겠다는 신념으로 일하고 능력을 개발한다.
개개인의 잠재력이 최대한 발휘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한다.

성과주의

도전적인 목표를 세우고 지속적인 성과창출에 노력한다.
능력과 장단기 성과에 따라 공정하게 평가하고 보상한다.

정도경영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정정당당하게 승부하겠습니다.

LG의 정도경영이란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꾸준히 실력을 길러 정정당당하게 승부하는 LG만의 행동방식을 의미합니다.

CREATING VALUE FOR CUSTOMERS
& RESPECTING HUMAN DIGNITY

정도경영

고객을 위한 가치창조

고객에게 정직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이노베이션으로 실력배양

인간존중의 경영

공정한 기회제공

능력과 업적에 따라 공정하게 대우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정정당당하게 승부하겠습니다.

LG의 정도경영이란 윤리경영을 기반으로 꾸준히 실력을 길러 정정당당하게 승부하는 LG만의 행동방식을 의미합니다.

CREATING VALUE FOR CUSTOMERS & RESPECTING HUMAN DIGNITY

정도경영정도경영

정도경영 3대요소

  • 01

    정직

    원칙과 기준에 따라 투명하게 일하는 LG

  • 02

    공정한 대우

    모든 거래관계에서 공평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공정하게 대우하는 LG

  • 03

    실력을 통한 정당한 경쟁

    정정당당하게 경쟁하여 이길 수 있는 실력을 키우는 LG

일등LG

“일등LG의 궁극적 지향점”

“고객이 행복해지고 신뢰하는 LG”

탁월한 품질과 브랜드 가치로 고객을 감동시켜 고객 스스로 최고라고 인정하게 만드는 LG

“투자자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LG”

높은 투자수익율로 투자자들에게 매력적인 가치를 지닌 회사로 인정받는 LG

“인재들이 사랑하고 선망하는 LG”

최고의 인재가 모여 주인의식을 가지고 신명나게 일할 수 있는 최고의 직장이 되는 LG

“경쟁사들이 두려워하고 배우고 싶어하는 LG”

일등경영을 통해 탁월한 성과를 창출함으로써 경쟁사들이 두려워하면서도 배우고 싶어하는 LG

자율준수 프로그램

미디어로그는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준수합니다.

자율준수프로그램이란 전기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사업법 준수를 위해 기업 특성에 맞게
자체적으로 교육, 감독 등 내부 준법 시스템을 운영함으로써 이를 통해 고객을 보호할 수 있도록 하는 제도입니다.

방송통신위원회의 자율준수프로그램 도입

2016년 5월 방송통신위원회는 ‘조사를 통한 사업자 제재’를 지양하고 ‘시장자율규제’로의 전환을 천명하며
자율준수프로그램 도입을 결정하였습니다.
이는 사업자들의 자발적인 법규 준수를 유도하기로 한 것으로, 방송통신위원회는 각 사업자들의 자율준수프로그램 도입 실적 등을 고려하여
과징금 감경(최대 10%)혜택을 부여할 것을 발표하였습니다.

주요 내용

1. 최고경영자의
자율준수 의지 천명

최고경영자의 의지를 회사 홈페이지 등에 게시, 임직원 및 일반 공중이 볼 수 있도록 조치

2. 자율준수관리자
임명 및 자문기구 운영

기업 내 자율준수프로그램 운영을 전반적으로 책임지는 담당자 (자율준수관리자) 임명

자율준수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부서간 마찰을 조정하고, 자율준수관리자의 권한과 책임을 뒷받침하기 위한 자문기구로 임직원으로 구성된 자율준수협의회 설치

3. 자율준수 편람 제작

임직원들이 전기통신사업법의 자율준수를 위한 세부 지침서(자율준수 편람) 제작 및 배포·개시

4. 자율준수 교육

임직원들이 업무상 전기통신사업법 위반 여부를 알 수 있도록 교육프로그램 운영

5. 자료관리체계 구축

자율준수 활동에 관한 자료를 기록 또는 게시

보관 필요 자료는 책임 소재를 명확히 하여 보관

6. 내부점검

자율준수관리자의 책임 하에 전기통신사업법 위반 여부 점검, 자율준수프로그램 운영 주기적 점검 등

방통위 자율준수프로그램 운영 표준 지침

전문보기

미디어로그는 자율적으로 관련 법규를 준수하여 공정경쟁 환경을 조성하고 고객 권리 보호에 기여하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회사의 경쟁력임을 인지하고, 윤리경영방침에 따라 직원에 대한 정기적인 준법 교육의 실시는 물론 그 실천에 노력하여 왔습니다.
앞으로도 미디어로그는 언제나 고객 중심을 최우선으로 하고, 정부의 방침과 내부의 윤리경영방침에 따른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성실히 운영함으로써, 신뢰와 믿음을 주는 일등 기업으로 나아갈 것을 약속 드립니다.

오시는 길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16(상암동) LG유플러스
전화번호
1544-8774
팩스
070-4369-9944
U+알뜰모바일 고객센터
1644-5353(유료), U+알뜰모바일 휴대전화에서 114(무료) (홈페이지 : http://www.uplussave.com)

교통편 안내

지하철

6호선
디지털미디어시티역 2번 출구에서 상암월드컵 5단지 방향으로 20분 도보 또는 7711번 버스 승차 후 월드컵 5단지 앞 하차
공항
디지털미디어시티역 9번출구에서 디지털미디어시티 방향으로 20분 도보 또는 7번출구에서 7013번 버스 승차 후 MBC에서 하차
2호선
홍대입구역 5번 출구에서 711번 버스 승차 후 상암월드컵단지 앞 하차

버스

  • 상암월드컵 5단지 앞에서 하차, 도보로 4분 (171, 7013, 7711, 9711, 271, 470)
  • 상암중학교 앞에서 하차, 도보로 8분 (171, 172, 7015, 7016, 9711, 271, 470)
top